충남도, 힘쎈충남 직원 민원응대 '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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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남도, 힘쎈충남 직원 민원응대 '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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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승인 2023.03.21 1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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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직원 민원 응대 역량 높인다
-21일 민원 서비스 향상 상반기 교육 진행…친절도 제고
민원 응대 역량 강화 교육 장면 (사진=충남도청)
민원 응대 역량 강화 교육 장면 (사진=충남도청)

(충남=국제뉴스) 박의규 기자 = 충남도는 21일 도청 문예회관 대강당에서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한 상반기 민원 응대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도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문예회관 대강당 집합교육과 온라인 중계를 통한 비대면 방식을 병행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도 민원 담당 공무원이 △국민신문고 등 체계적인 민원 처리 절차 및 유의사항 △민원 서비스 종합 평가 대응 방향 △민원 처리 기간 단축 추진 등 실무교육을 진행했다.

또 민원 친절서비스 분야 전문 강사를 초빙해 민원 응대 방법 강의도 추진했다.

도 관계자는 “올해는 민원 서비스 강화를 위해 민원 담당 공무원의 실무교육을 추가했다”라면서 “이번 교육을 바탕으로 부족한 부분을 개선해 민원 행정 서비스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박의규 기자 diva526@nate.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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