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교육지원청, 2024 상반기 방과후학교 돌봄교실 교육활동 공개주간 운영
상태바
청양교육지원청, 2024 상반기 방과후학교 돌봄교실 교육활동 공개주간 운영
  • 국제뉴스
  • 승인 2024.06.28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4일부터 28일까지 보호자 및 교직원 대상
꿈을 키우는 방과후학교를 소개합니다(사진/청양교육지원청)
꿈을 키우는 방과후학교를 소개합니다(사진/청양교육지원청)

(청양=국제뉴스) 박의규 기자 = 청송초등학교는 6월 24일부터 28일까지 보호자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2024 상반기 방과후학교 돌봄교실 교육활동 공개주간을 운영한다.

이번 방과후학교 공개주간에는 청송초에서 실시하는 놀이체육, 3D펜, 나도작가, 창의과학, 사물놀이 등 11개의 방과후 프로그램을 공개하여 방과후학교 운영의 내실화 및 활성화를 도모하는 데에 의의가 있다. 또한 학생, 학부모, 교직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통해 방과후학교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며 참여를 유도하는 기회가 되었다.

공개주간에 참관한 학부모는 "아이들이 방과후에 이렇게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을 보니 매우 기쁩니다.", "다양한 방과후 프로그램으로 인해 아이들의 소질과 재능을 개발하고 꿈을 키우는 데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명정희 교장은 "이번 공개주간을 통해 방과후학교의 중요성과 그 효과를 보호자분들께 알릴 수 있어 매우 뜻깊었으며, 앞으로도 수요에 맞는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gukjenews@hanmail.net
박의규 기자 diva526@nate.com

<국제뉴스에서 미디어N을 통해 제공한 기사입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