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여러분 힘내세요!, 저희가 힘껏 돕겠습니다"
상태바
"농업인여러분 힘내세요!, 저희가 힘껏 돕겠습니다"
  • 최택환 기자(media cheong yang)
  • 승인 2020.08.1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 공직자들, 집중호우 피해지역 일손 돕기 구슬땀
14일부터 실과 조별로 고추 수확 등 봉사활동 전개
장마철 농촌 봉사활에 나선 청양군공직자들

청양군 공직자들이 지난 14일부터 농작물 수확 등 공복으로서 적극적인 일손 돕기에 나서고 있어 타의 모법을 보이고 있다.

이번 일손 돕기 봉사활동은 본청 실과별, 읍면별, 관계기관 합동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18일 김돈곤 군수와 농업정책과·농촌공동체과·화성면, NH농협 청양군지부 임직원 30여 명과 함께 화성면 용당리 일원에서 고추와 구기자 수확 작업에 구슬땀을 흘렸다.

청양군 공직자들이 지난 14일부터 농작물 수확 등  적극적인 일손 돕기에 나서고 있어 타의 모법을 보이고 있다.<br>이번 일손 돕기 봉사활동은 본청 실과별, 읍면별, 관계기관 합동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br>
청양군 공직자들이 지난 14일부터 농작물 수확 등  적극적인 일손 돕기에 나서고 있어 타의 모법을 보이고 있다.
이번 일손 돕기 봉사활동은 본청 실과별, 읍면별, 관계기관 합동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고 있다.

이에 앞서 14일에는 재무과 직원들이 남양면 매곡1리를 찾아 호우로 매몰된 수로관 복구와 고추 수확을 했다.

김돈곤 군수는 “집중호우 피해 현장의 복구와 장마 때문에 늦어진 농산물 수확을 돕기 위해 전체 공직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군민의 저력이 빛날 것으로 믿는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