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평면 직원‘민원응대요령 및 친절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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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평면 직원‘민원응대요령 및 친절교육’ 실시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19.07.30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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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의식 높여 민원인 중심 서비스 실천 다짐

장평면(면장 이원)은 지난 29일 면사무소에서 전 직원 15명을 대상으로 민원응대요령 및 친절교육을 했다.

친절교육을 생활화하고 있는 장평면 직원들

이번 교육은 복잡하고 다양한 민원 수요 증가에 맞춰 대민행정의 최일선에서 근무하는 면사무소 직원들의 민원응대역량을 키우고자 마련됐다.

이날 직원들은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을 공유하며 민원인 응대요령, 공감화술, 전화예절, 고객만족 칭찬 스킬 등에 대해 학습했고 친절 의식을 높여 민원인 중심의 친절서비스를 실천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원 면장은 “민원인을 상대하는 요령도 중요하지만, 친절이란 주민과 끈끈한 신뢰를 바탕으로 주민을 존중하는 마음에서 저절로 우러나오는 것이므로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주민들과 소통하여 주민만족도가 높아질 수 있도록 개개인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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