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백세건강공원 ‘여름 물놀이장’ 인기 높아
상태바
청양백세건강공원 ‘여름 물놀이장’ 인기 높아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19.08.0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리 갈 것 없고 물도 깨끗해 아동 발길 이어져
대형그늘막, 샤워실 등 편의시설도 갖춰져
백세건강공원 여름 물놀이장이 어린이와 주민들의 인기를 받고 끌고 잇다
백세건강공원 여름 물놀이장이 어린이와 주민들의 인기를 받고 끌고 잇다

백세건강공원 ‘여름 물놀이장’이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지역주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군은 최근 계속되는 폭염 속에 아이들이 무더위를 달랠만한 여름철 체험시설이 없다고 판단, 가족단위 지역주민들이 주로 이용하는 백세공원에 올해 처음으로 물놀이 시설을 마련해 지난달 27일부터 개장해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최근 원거리 피서보다 집 근처에서 휴식을 즐기는 가족이 증가하면서 물놀이장에 이용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물놀이장에는 대형풀, 유아풀, 페달보트 등 물놀이 시설과 샤워실, 대형 그늘막 텐트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워터파크 못지않은 에어슬라이드는 아이들의 물놀이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군은 물놀이 시설의 수질 악화로 인해 이용객들이 질병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매일 운영종료 후 바닥청소와 물 교환으로 최상의 수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안전요원 9명, 공무원 운영인력 2명, 군 보건의료원 직원 1명 등 13명을 배치해 물놀이장을 찾은 부모들이 아이들 걱정 없이 편안히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물놀이장을 찾은 초등학생은 “백세공원에서 수영하면 몸에 물이 얼마나 차오를까 상상하면서 궁금했는데 정말 공원에 물놀이장이 생겨 신기하고 재미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