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양승조 충남지사에 의료원 주차타원 설치 등 현안 사업비 지원 건의
상태바
청양군, 양승조 충남지사에 의료원 주차타원 설치 등 현안 사업비 지원 건의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21.10.18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은 공식방문한 양승조 지사가 김돈곤 군수와 함께 군민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 : 왼쪽 양승조 지사, 오른쪽 김돈곤 군수)

청양군이 지난 15일 청양군을 공식방문한 양승조 충남도지사에 의료원 주차타워 설치 등 청양군의 주요 숙원과 현안 사업비 지원을 건의했다.

청양군을 방문한 이 날 양지사는 노인단체, 보훈단체, 청년단체와 차례로 간담회를 가진 뒤 청양문예회관으로 자리를 옮겨 군민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군이 충남도에 사업비 지원을 건의한 현안은 ▲청양군보건의료원 주차타워 설치 ▲대치면 탄정리 지방도 위험도로 개선 ▲목면 구술천 소하천 정비 ▲남양면 흥산리 지방도 606호선 정비 ▲화성면 구재리 교차로 도로 개선 ▲운곡면 모곡리~신양 IC 구간 도로 개선 등이다.

양 도지사는 도정 보고를 통해 도정의 4대 행복 과제인 ▶더 행복한 복지 충남▶ 활력이 넘치는 더 행복한 경제 충남 ▶여유롭고 풍요로운 더 행복한 문화 충남 쾌적하고 안전한 ▶더 행복한 안전 환경 충남 등 도정의 4대 행복 과제 목표를 소개했다.

군민과의 대화 시간에서 한 주민이 발언하고 있다.

양 도지사는 또 “청양군민의 환대와 지역 발전에 대한 열정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면서 “청양군이 충남지역 균형 발전의 주춧돌이 되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돈곤 군수는 “충남도와 청양군의 상생 발전과 동반 성장을 위한 도지사님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