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란다】새로운 도약! 따뜻한 울림의 미디어 청양을 기대하며
상태바
【바란다】새로운 도약! 따뜻한 울림의 미디어 청양을 기대하며
  • 백운기 청양교육지원청교육장
  • 승인 2019.08.10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 물결로 가득한 8월, 새로운 도약의 꿈을 싣고 출 발하는 미디어 청양 창간을 청양교육가족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백운기 청양교육지원청교육장
백운기 청양교육지원청교육장

우리 지역 최초의 미디어 신문 창간을 위해 애쓰신 최택환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본격적인 지방자치시대에 발맞추어, 빠르고 정확한 실시간 지역 소식 제공을 앞세운 미디어 청양의 탄생은 매우 의미 있고 뜻깊은 일이라 생각됩니다.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올바른 판단에 도움을 주고, 많은 사람들이 알아야 할 것을 바르게 알려 지역사회의 빛이 되고 우리 지역의 화합과 발전에 기여하는 미디어 신문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청양교육지원청은 「푸른빛고을학교」라는 행복교육지구 사업을 통해 마을이 학교가 되는 지역사회 연계 교육활동을 확대해나가며, 지역과 학교가 협력하고 상생하는 청양교육을 실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온 마을이 함께하는 배움터 조성과 청양교육발전을 위해 행복한 동행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교육에 대한 각별한 관심을 갖고 학교 현장의 생생한 소식과 우수사례를 널리 전하며, 작지만 강한 청양교육 실현에 큰 힘을 실어 주실 것도 부탁드립니다.

미디어 청양 창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현장감 있는 소식과 희망이 담긴 청양의 미래상을 제시하여 군민의 사랑 속에 따뜻한 울림이 있는 미디어 언론사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충청남도청양교육지원청교육장 백 운 기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