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의 미래, 행복한 아이’ 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작 13점 선정
상태바
‘청양의 미래, 행복한 아이’ 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작 13점 선정
  • 최택환 기자(media cheong yang)
  • 승인 2022.12.05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부문 최우수상 전병태 ‘가족사랑’
영상 부문 최우수상 유승환‘작이지만 소소한 이야기’
▲최우수상 사진 부문(전병태, 가족사랑)
▲우수상 사진 부문 (조희영, 아빠와 손잡고 함께 가자)
▲우수상 사진 부문 (최수민, 안녕하세요 증조할머니)

【최택환 기자】=청양군이 지난 6월부터 10월까지 청양군민을 대상으로 벌인 ‘청양의 미래, 행복한 아이’ 사진·영상 공모전 수상작 13점을 선정 발표했다.

수상작 13점 가운데 ▲최우수상 사진 부문(전병태, 가족사랑) ▲최우수상 영상 부문(유승환, 작지만 소소한 이야기)▲우수상 사진 부문(맹나영, 아빠와 낚시 놀이), (조희영, 아빠와 손잡고 함께 가자), (최수민, 안녕하세요 증조할머니) ▲우수상 영상 부분(이인용, 행복한 다둥이 가족), (정종훈, 청양 나들이)▲장려상 6점(사진 5점, 영상 1점)이다.

군은 공모전 입상한 작품에 상장과 상금(최우수 50만 원. 우수 30만 원, 장려 10만 원)은 청양사랑 상품권으로 지급했다.

군은 또 이번에 입상한 모든 수상작은 앞으로 청양군 저출산 극복과 출산 장려를 위한 정책홍보와 행사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에는 30명이 52점의 작품을 출품했다.

김돈곤 청양군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육아의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되셨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청양군을 만들기 위해 저출산 인식 개선과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군은 지난 11월 외부 전문가를 선임해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심사를 거친 뒤 최종 수상작 13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