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한우협회, ‘한우인 전국대회에서 우수협회로 뽑혀’
상태바
청양군한우협회, ‘한우인 전국대회에서 우수협회로 뽑혀’
  • 최택환 기자(media cheong yang)
  • 승인 2019.09.19 2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중호 회장,경북 영주에서 열린 20주년 기념식에서 전국 우수협회상 수상

19일부터 22일까지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 청양군한우협회(회장:노중호) 회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19일부터 22일까지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 청양군한우협회(회장:노중호) 회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br>
19일부터 22일까지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 청양군한우협회(회장:노중호) 회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사진 : 이중휘 제공)
19일부터 22일까지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 청양군한우협회(회장:노중호 오른쪽 두번째)가 전국 우수협회로 선정되어 표창을 받았다 (사진 / 이중휘 제공)<br>
19일부터 22일까지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 청양군한우협회(회장:노중호 오른쪽 두번째)가 전국 우수협회로 선정되어 표창을 받았다 (사진 / 이중휘 제공)
19일부터 22일까지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 청양군한우협회(회장:노중호 오른쪽 두번째) 회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 사진 : 이중휘 제공)<br>
19일부터 22일까지 경북 영주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전국한우협회 창립 20주년 기념행사에 청양군한우협회(회장:노중호 오른쪽 두번째) 회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 사진 : 이중휘 제공)

청양군한우협회 회원들은 전국 각지에서 모여든 한우인들과 정보를 교환하고 한우 산업이 우리 민족산업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청양군한우협회는 전국우수협회로 선정되어 노중호 회장이 표창을 받는 영광을 얻었다.

이에 대해 노중호 회장은 “ 값싼 수입 쇠고기와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우리 한우인들이 똘똘 뭉쳐 질이 좋고 안전한 한우고기를 생산한 그것밖에 없다”라며 “ 이번 한우인 전국대회를 계기로 우리 한우 산업이 한 단계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