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청양새마을금고 이사장에 안계호 , 부이사장에 유영조 당선
상태바
MG청양새마을금고 이사장에 안계호 , 부이사장에 유영조 당선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20.01.1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희숙, 김영주, 복언한, 송주동, 이성상, 오남주 씨 등 6명 이사에 선출돼
안계호이사장, "새마을금고 한단계 도약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다짐
MG청양새마을금고 안계호이사장

18일 치러진 MG청양새마을금고 임원 선거에서 이사장에 안계호, 부이사장에 유영조 후보가 당선됐다.

청양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이 날 선거에서 MG청양새마을금고 회원 786명이 투표, 이중 안계호 후보가 412표(52.4%)를 얻어 374표(47.6%)를 얻은 조휘영 후보를 물리치고 이사장에 올랐다.

또 이와 함께 치러진 부이사장 선거에서 회원 786명이 투표, 이 가운데 429표(54.5%)를 획득한 유영조 후보가 342표(43.5)를 받은 윤주원 후보를 따돌리고 부이사장에 당선됐다.

18일 MG청양새마을금고 임원 선거에서 당선된  안계호 이사장(왼쪽), 유영조부이사장 (오른쪽)
18일 MG청양새마을금고 임원 선거에서 당선된  안계호 이사장(왼쪽), 유영조부이사장 (오른쪽)

또한, 이사 선거에 이희숙, 김영주, 복언한, 송주동, 이성상, 오남주 씨 등 6명이 입후보한 가운데 치러진 찬반 투표에서 667명이 찬성, 후보 6명 모두 이사에서 선출됐다.

안계호 이사장은 이날 당선 수락 연설에서 “저를 아껴주신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며 “청양새마을금고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부이사장에 당선된 유영조 후보는 “당선시켜 주신 회원 여러분께 고마운 인사를 전한다”라며 “이사님을 잘 모시고 새마을 금고 발전에 노력하는 것”이라고 약속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