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6대 4-H청양군연합회 신기민 회장 취임 - "청년농업인 위상 정립에 최선을"
상태바
제56대 4-H청양군연합회 신기민 회장 취임 - "청년농업인 위상 정립에 최선을"
  • 최택환 기자(media cheong yang)
  • 승인 2021.03.1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4-H연합회는 지난 16일 청양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55대 복선한 회장 이임식과 제56대 신기민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청양군4-H 연합회 복선한 이임회장, 신기민 취임회장과 회원, 김돈곤 군수, 최의환 군의장, 김명숙 도의원, 강태식 농업기술센터 소장 등이 참석하여 회장 이취임을 축하했다. ( 출처 :한국4-H 홈페이지 캡쳐)

【최택환 기자】=청양군4-H연합회는 지난 16일 청양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55대 복선한 회장 이임식과 제56대 신기민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청양군4-H 연합회 복선한 이임회장, 신기민 취임회장과 회원, 김돈곤 군수, 최의환 군의장, 김명숙 도의원, 강태식 농업기술센터 소장 등이 참석하여 회장 이취임을 축하했다.

이와 함께 정진석 국회의원은 축하 영상을 보내왔다.

임시총회에서는 푸드트럭 지원방안, 4-H 학생 장학금 지원, 농경지 공동 운영, 자원봉사 시행 등 올해 활동 계획을 논의했다.

청양군4-H연합회는 지난 16일 청양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55대 복선한 회장 이임식과 제56대 신기민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이날, 이·취임식에는 청양군4-H 연합회 복선한 이임회장, 신기민 취임회장과 회원, 김돈곤 군수, 최의환 군의장, 김명숙 도의원, 강태식 농업기술센터 소장 등이 참석하여 회장 이취임을 축하했다.<br>이와 함께 정진석 국회의원은 축하 영상을 보내왔다.<br>
청양군4-H연합회는 지난 16일 청양군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임시총회를 열고 제55대 복선한 회장 이임식과 제56대 신기민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이날, 이·취임식에는 청양군4-H 연합회 복선한 이임회장, 신기민 취임회장과 회원, 김돈곤 군수, 최의환 군의장, 김명숙 도의원, 강태식 농업기술센터 소장 등이 참석하여 회장 이취임을 축하했다.

이 자리에서 신기민 신임회장은 “농업과 농촌, 농업인은 결코 사라질 수 없는 식량 안보를 지키는 매우 중요한 가치를 만드는 것”이라며 “청년 농업인의 위상을 정립하고 우리 농업의 미래를 책임지는 청년 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