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경이로운 미스터 신’, 9월2일 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
상태바
뮤지컬 ‘경이로운 미스터 신’, 9월2일 문화예술회관에서 공연
  • 최택환 기자(media cheong yang)
  • 승인 2021.08.2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 오후 3시, 7시 30분 두 차례…당일까지 무료입장권 배부 예정
'현대사회 사람들이 겪는 고민, 공감등을 해결하는 과정을 표현한 작품'
창작뮤지컬 ‘경이로운 미스터 신’이 오는 9월 2일(목) 오후 3시, 7시 30분 두 차례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올려진다. 

【최택환 기자】=창작뮤지컬 ‘경이로운 미스터 신’이 오는 9월 2일(목) 오후 3시, 7시 30분 두 차례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올려진다.

이날 공연은 청양군(주관기관)과 금산군, 충남문화재단, ‘하마컴퍼니’ 등 4개 기관이 공동으로 추진한 공연콘텐츠 분야 공모사업 선정에 따른 것으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사업비 일부를 지원했다.

청양에서 첫 번째로 무대에 오르는 ‘경이로운 미스터 신’은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이 한 번쯤 겪는 고민을 서로에 대한 공감과 신의 도움으로 해결해 가는 과정을 표현했으며, 휴머니즘과 판타지적 요소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이날 공연은 군민 무료관람이며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사전에 입장권을 배부한다고 군은 밝혔다.

입장권 배부는 9월 2일까지 오전 9시~오후 6시 사이 문화예술회관 1층 사무실에서 진행된다. 입장권은 군민(신분증 확인) 1인에 2매 한정이고 잔여석은 당일 현장에서 배부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청양문예회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940-2731~4)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