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산초 탁구부, 전국탁구대회 전 종목에서 메달 획득
상태바
정산초 탁구부, 전국탁구대회 전 종목에서 메달 획득
  • 최택환 기자(media cheong yang)
  • 승인 2021.09.0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종윤 선수 남자개인 '우승', 백재준,백종윤 개인복식'준우승'
백종윤, 박재준, 나도현, 이화승 선수 출전한 단체전에서도 3위

 

제37회 대통령기전국시도탁구대회 겸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 정산초 탁구부 선수들이 출전한 전 종목에서 금, 은, 동을 획득하는 좋은 성과를 올렸다.

【최택환 기자】=제37회 대통령기전국시도탁구대회 겸 제50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정산초(교장 송영욱) 선수들이 빼어난 성적을 거뒀다.

대한탁구협회(회장 유승민)가 주최하고 충남탁구협회와 청양군탁구협회(회장 민경호)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지난달 27일부터 2일까지 청양군민체육관에서 열렸으며 전국에서 500여 선수들이 참가해 열띤 승부를 펼쳤다.

충남 대표로 이번 대회에 참가한 정산초 탁구부(코치 최광운)는 남자 개인 단식, 남자 개인 복식, 단체전 3종목에 출전했다.

경기 결과 백종윤(6학년) 선수가 남자 개인 단식 우승을 차지했고, 박재준(6학년)․백종윤 선수는 개인 복식 준우승에 올랐다.

정산초는 백종윤, 박재준, 나도현(4학년), 이화승(4학년) 선수가 출전한 단체전에서도 3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정산초 탁구부는 2004년 창단 이후 처음으로 개인 단식 우승을 비롯해 출전 종목 전체에서 메달을 획득하는 큰 성과를 거뒀다.

대한탁구협회 김택수 전무이사는 “코로나 19 상황에서도 대통령기 전국 시도 탁구대회를 안전하게 개최한 청양군에 탁구인의 한사람으로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