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사랑인재육성장학회, 올해 장학생 선발 공고, 3월25일까지 모집
상태바
청양사랑인재육성장학회, 올해 장학생 선발 공고, 3월25일까지 모집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22.02.2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청사 전경
(재)청양사랑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김돈곤)는 군내 초중고 대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3월2일부터 25일까지 24일간 2022년 장학금 지원 대상자를 모집한다.(청양군청사 전경)

(재)청양사랑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김돈곤)는 군내 초중고 대학생들의 학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3월2일부터 25일까지 24일간 2022년 장학금 지원 대상자를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명문대 입학 장학금, 내 고장 학교 보내기 장학금, 충남도립대 입학 장학금, 성적 우수 장학금, 예체능 입상 장학금, 모범 학생 장학금 등이다.

신청 자격은 본인 또는 부모가 신청 공고일 현재까지 계속하여 1년 이상 청양군에 주민등록이 있어야 하고 신청서를 작성, 군청 행정지원과나 주소지 읍․면사무소에 제출하면 된다.

명문대 입학 장학금 대상은 군내 중고교 또는 고교를 졸업하고 명문대에 입학한 사람이고, 내 고장 학교 보내기 장학금 대상은 군내 고교 입학생 중 입학성적 1, 2위인 사람 또는 군내 중학교 성적 상위 10% 이내 중 군내 고교에 입학한 사람이다.

또 충남도립대 입학 장학금은 군내 중고교를 졸업하고 충남도립대에 입학한 만 25세 이하 신입생이 대상이다.

예체능 입상 장학금은 군내 초중고 및 대학 재학생과 군내 초등학교나 중학교 또는 고등학교를 졸업한 군 외에 진학한 중고생과 대학생 중 직전 학년 예체능 부분 전국대회 3위 이상 또는 도 대회 1위 입상자를 대상으로 한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