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자율방범연합대 범죄예방 결의를 위한 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청양군자율방범연합대 범죄예방 결의를 위한 체육대회 개최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22.07.04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자율방범연합대(대장 이면우)는 지난 3일 청양군 다목적체육관에서 범죄예방을 결의하고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친목을 다졌다.이날 행사에는 군내 22개 지대 남녀 자율방범대원과 가족, 기관단체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청양군자율방범연합대(대장 이면우)는 지난 3일 청양군 다목적체육관에서 범죄예방을 결의하고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친목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군내 22개 지대 남녀 자율방범대원과 가족, 기관단체장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행사에서 대원들은 범죄예방 결의문을 낭독하고 질서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2부 행사에서 대원들은 제기차기, 노래자랑을 하면서 즐겁게 지냈다.

이면우 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방범 활동에 최선을 다하시는 남녀 대원들에게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 있다”라며 “지역과 주민을 스스로 지킨다는 자부심과 긍지 속에서 더욱 열심히 활동하자”라고 당부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돈곤 군수는 “각자 생업에 종사하면서도 지역을 사랑하는 마음과 사명감으로 주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해온 방범대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격려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청양군자율방범연합대는 야간 방범 순찰, 청소년 안전지킴이 활동, 교통 자원봉사, 농가 일손 돕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