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어머니 생활체육대회 대치면 우승 -'친선과 화합의 장 마련'
상태바
청양군 어머니 생활체육대회 대치면 우승 -'친선과 화합의 장 마련'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23.11.2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8일 군민체육관에서 10개 읍면 1,000여 명의 선수가 출전한 가운데 개최한 제18회 청양군 어머니 생활체육대회에서 대치면이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청양군 체육회(회장 한광석)가 주최한 이날 대회는 체육 경기를 통한 군내 어머니들의 친선 교류와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대회는 1부 개회식에 이어 2부 체육대회(훌라후프, 종합릴레이, 한궁, 제기차기, 바구니 공이고 돌아오기), 3부 노래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개회식에서는 여성체육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로 운곡면 윤해정 씨 외 3명이 청양군수 표창, 정산면 윤순자 씨 외 1명이 청양군의회 의장 표창, 화성면 명현숙 씨가 국회의원 표창, 청양읍 성수현 씨 외 2명이 청양군 체육회장 표창을 받았다.

2부 체육대회에서는 모든 종목에서 우수한 기량을 펼친 대치면(면장 김준호)이 종합우승을 차지했으며, 청남면 준우승, 청양읍과 화성면이 공동 3위에 올랐다.

3부 노래자랑에서는 목면 김진희 씨가 최우수상을 차지했고 장평면 정종미 씨가 우수상, 청남면 황유미 씨와 남양면 김희숙 씨가 장려상, 청양읍 황정임 씨가 인기상을 각각 차지했다.

행사 중간중간 초대 가수 공연, 색소폰, 국악 공연 등으로 경기장 분위기를 돋웠으며, 읍면 대항 노래자랑 시간에는 모두가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추는 등 열기로 가득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