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술센터, 농업인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농업기술센터, 농업인 최고경영자과정 수강생 모집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21.02.17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미디어크리에이터반, 청년농업인반, 여성 CEO 양성반 운영
청양군농업기술센터는 전문 농업경영인 양성을 위해 농업인 최고경영자 과정을 운영키로 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 사진 : 지닌해 최고경영자과정 모습) 

청양군농업기술센터는 전문 농업경영인 양성을 위해 농업인 최고경영자 과정을 운영키로 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올해 농업인 최고경영자과정은 청년 농업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반, 청년농업인반, 여성농업인 CEO 양성반 등 3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청년농업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반 수강 자격은 19세~39세(만) 미만 청년 농업인으로 귀농한 자는 1년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다.

청년농업인반은 19세~45세(만) 미만 청년 농업인이고, 여성 농업인 CEO 양성반은 실제 영농에 종사하는 여성 농업인이다.

교육은 3월부터 12월까지 농번기를 제외하고 주 1회로 기술센터에서 실시될 예정이다.

그동안 청양농업 최고 경영자과정은 산야초반, 지역공동체 리더반, 푸드플랜반 등 매년 다양한 과정을 운영, 현재까지 230여 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신청 기간은 3월 10일(수)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청양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www.farm.cheongyang.go.kr)를 방문하거나 농업기술센터 미래역량팀(041-940-472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