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산업단지 조성 등 32개 역점사업 '완벽추진 다짐!'
상태바
청양군, 산업단지 조성 등 32개 역점사업 '완벽추진 다짐!'
  • 최택환 기자(media cheong yang)
  • 승인 2020.10.16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주요현안업무 보고회 열고 - 사업 추진 상황 점검
청양군이 주요현안 업무보고회를 열고 효율성있는 업무 추진을 다짐했다.

청양군이 지난 1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32개 주요 역점사업에 대한 업무보고회를 열고 능률성과 효과성있는 업무 추진을 다짐했다.

김돈곤 군수와 실과장, 주무팀장 등이 함께한 보고회에서는 부서별 역점사업 관리상황 보고, 효율적 운영방안 강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보고된 역점사업은 ▲가족문화센터 건립 ▲신규 일반 산업단지 조성사업 ▲농촌형 스마트타운 조성 ▲충남소방복합시설 조성사업 ▲매운 고추체험관 조성 ▲친환경 에너지 단지 조성 ▲청양군 먹거리 정책 ▲푸드플랜 기반 강화 ▲충남 사회적경제 혁신타운 건립 ▲범군민 스마트 청양 운동 ▲칠갑산휴양랜드 다목적휴양관 건립사업 등이다.

청양군이 지난 1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32개 주요 역점사업에 대한 업무보고회를 하고 저비용·고효율 추진방안을 모색했다.<br>
청양군이 지난 1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32개 주요 역점사업에 대한 업무보고회를 하고 저비용·고효율 추진방안을 모색했다.

김돈곤 군수는 “그동안 각종 공모사업을 유치하면서 많은 예산을 확보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치밀한 사업추진”이라며 “효율적 예산 투자, 활용도 높은 시설 구축, 적절한 인력 배치 등에 대해 외부 전문가 자문이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바란다”라고 주문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