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인 여러분 올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상태바
"농업인 여러분 올 한 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20.11.1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농업인의 날 성공리 완료--우수 농업인 시상

"11월 11일은 농업인의 날! - 농업인 여러분 올해 수고하셨습니다."

올해 농업인의 날 행사가 농촌지도자 청양군연합회 (회장 신병철) 주관으로 지난 1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렸다.

올해 농업인의 날 행사가 농촌지도자 청양군연합회 (회장 신병철) 주관으로 지난 11일 농업기술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와 돼지열병, 조류인플루엔자 등의 확산 방지를 고려하여 개최하고 우수농업인 시상과 올해 농촌지도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우수 농업인에 ▲기타 특별부문(강소농) 명선식(청양읍)․하태석(운곡면) ▲임산물 가공․유통․수출 김금자(대치면) ▲원예 특작 생산․가공․유통 김영로(정산면) ▲우수 귀농·귀촌인 서봉원(목면) ▲임산물 생산 강상구(청남면) ▲축산물 생산 허전회(장평면) ▲농산물 생산 이인석(남양면) ▲축산물 가공․유통․수출 임일환(화성면) ▲농촌관광 개발 유대조(비봉면) 씨 등이고, 현경순(화성면)․김진섭(화성면) 씨가 원로 농업인 감사패를 받았다.

이 자리에서 신병철 회장은 “기후변화 등 여러 가지 악조건을 슬기롭게 극복한 우리 농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술과 정보를 나누는 뜻깊은 행사”라며 “농업 발전과 시대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면서 더불어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가자”라고 당부했다.

김돈곤 군수는 “코로나 19 때문에 행사를 줄이게 돼 섭섭하지만, 장마와 태풍 등 어려움을 뚫고 기대 이상의 풍작을 일궈 낸 농업인들께 감사드린다”라면서 “안전하고 질 높은 농산물을 생산해 우리 군 공동브랜드 ‘칠갑마루’가 전국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