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청양군민대상에 한일욱, 김기수, 김순진 수상자로 선정
상태바
제28회 청양군민대상에 한일욱, 김기수, 김순진 수상자로 선정
  • 최택환 기자(media cheong yang)
  • 승인 2021.09.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상식 오는 10월 1일 제60회 청양군민의 날 행사 때 수여 예정
제28회 청양군민대상 영광의 수상자들 ( 사진왼쪽 산업지역개발 부문 한일욱씨, 가운데 농림부문 김기수씨, 효행선행부문 김순진씨)

【최택환 기자】=제28회 청양군민대상 수상자로 한일욱, 김기수, 김순진 씨가 선정됐다.

청양군은 15일 군청 상황실에서 군민대상심의위원회를 열고 5개 부문 후보자를 대상으로 한 토론과 무기명 투표를 통해 이같이 결정했다.

▶산업·지역개발 부문에 한일욱(69세, 화성면), ▶농림 부문에 김기수(68세, 정산면), ▶효행·․선행부문에 김순진(57세, 목면) 씨가 수상자로 선정했다.

▶산업․지역개발 부문 한일욱 수상자는 1997년 화성농공단지에 하은산업을 설립하고 토목 자재 관련 제품을 생산하면서 신제품 개발과 우수 품질인증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한 씨는 홀몸노인 돕기, 청소년 장학금 지원, 지역아동센터 운영위원으로 봉사하는 등 이웃사랑에 앞장서 국제 와이즈맨 엘로우마크상을 받기도 했다.

농림 부문 김기수 수상자는 벌꿀과 관련 가공식품을 생산하고 체험·교육농장을 운영하는 양봉 분야 충남 명인으로 양봉산업 육성과 발전에 이바지했다는 공로가 인정됐다.

또 김 씨는 2014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1,000만 원씩 농업발전기금을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섰다.

효행․선행부문 김순진 수상자는 지병을 앓는 시댁과 친정 부모님을 34년 동안 극진히 봉양하고 홀로 사는 이웃 어른들을 부모님처럼 보살피는 등 경로효친이 지역사회 자자하여 주민 305명의 추천으로 군민 대상을 받게 됐다.

군민대상 시상식은 오는 10월 1일 청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제60회 청양군민의 날 행사 때 열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