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신정용 청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필승 다져'
상태바
17일, 신정용 청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필승 다져'
  • 최택환 기자(media cheong yang)
  • 승인 2022.05.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 후보 "군수되면 봉급전액을 사회적 약자 등 사회에 환원 하겠다"
신 후보 "사람을 바꿔야 청양 바뀐다"며 "인구소멸 지역 반드시 해결"
신 후보 '모두가 걱정없는 행복한 청양!' 등 분야별 27가지 공약 밝혀
신정용 청양군수 후보가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최택환 기자】=신정용 청양군수 후보가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신 후보를 응원하기 위한 지역의 많은 지지자가 개소식에 찾아와 필승을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서 신 후보는 “비록 국민의힘을 탈당하여 무소속으로 청양군수 선거에 나서지만, 반드시 이길 수 있다”라며 “ 사람을 바꿔야 청양이 바뀐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신 후보는 또 “인구 소멸지역인 청양을 위해 저에게 군수의 기회를 준다면 청양의 대도약을 이루고 새롭고 행복한 청양을 열어갈 수 있다”라고 “ 신정용이 반드시 해낼 것이다”라고 호소했다.

신 후보는 “ 군수가 되면 장학재단을 설립하고 봉급 전액을 사회적 약자 등 사회에 환원하겠다”라며 ‘모두가 걱정 없는 행복한 청양’ 위한 5가지 공약을 제시했다.

신정용 청양군수 후보가 1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신 후보를 응원하기 위한 지역의 많은 지지자가 개소식에 찾아와 필승을 다졌다.

5가지 공약은 ▲어르신 행복 수당 (65세 이상 노인에게 매월 노인수당 15만 원 추가 지급) ▲여성복지종합타운 건립 ▲여성발전기금 50억 원 조성 ▲지역사회 동행 돌봄 구축, 행복한 노후지원 (요양 돌봄, 제가 서비스, 건강 의료 및 주거 지원) ▲소아 의료체계구축( 소아입원실, 소아치과, 소아 응급치료) 등이다.

이와함께 신 후보는 ‘인구 5만 청양’ ‘바글바글 청양’을 위해 ▲ 공공기관 이전 추진 ▲대기업, 알짜기업 유치하고 기숙사 조성 ▲ 공공임대주택 및 민간주택 유치 주거환경 개선 ▲ 중부권 최대산림휴양테마파크와 민속촌 조성 ▲수도권 수준의 교육 환경 조성 ▲공직자 주거환경제공 및 아이 돌봄 시설 운영 ▲정산에 제2 집무실 설치 등을 공약했다.

또 신 후보는 ‘부자 청양’을 만들기 위해 ▲품격있는 농업정책으로 행복하고 신명 나는 농업 ▲급변하는 농업환경 대응 요건 마련 ▲안정적인 농산물 공급과 일손 부족 해소 ▲농산물 마케팅 유통구조개선으로 선진 농정 구현 ▲청양 농축산물 브랜드 프리미엄화 ▲농업방제 지원 ▲농기계 임대 물품 확대 및 배송체계 구축 ▲읍면별 육묘 보급 시스템 구축 ▲청년 농업인 육성 ▲축산분뇨처리장 설치 및 처리비 50% 지원 등을 제시했다.

신정용 청양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축하화환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