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용 청양군수 후보, 100만 평 규모 산림휴양파크, 테마 민속촌 조성 공약
상태바
신정용 청양군수 후보, 100만 평 규모 산림휴양파크, 테마 민속촌 조성 공약
  • 최택환 기자(media cheong yang)
  • 승인 2022.05.26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 후보, 군수 되면 월급 전액 사회에 환원 – 훈훈한 사회 만들기 몸소 실천 약속
신 후보, 여성복지타운, 의료원 소아 전문의 배치, 군 청사에 어린이집 운영
신 후보, 내가 키운 농산물 직접 가공 판매 시스템 구축, 농업 관련 인건비 50% 지원
6.1지방선거가 종반전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무소속 신정용 후보가 “지역을 새롭게’‘군민을 편하게 한다”라며 청양군수 후보 8대 공약을 제시하며 표밭을 훑고 있다. 신 후보가 밝힌 8대 공약은 ▶임기 동안 받는 급여 전액 사회 환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어르신 행복 수당 지급 ▶중부권최대산림휴양파크 및 테마별 민속촌 조성 ▶여성종합복지타운 건립 ▶공직자 처우 개선 ▶종합분뇨처리장 설치 및 처리비 지원 ▶’내농내판‘시스템 구축 및 농업 인건비 임금 지원 ▶의료원 소아 전문의 배치 등이다.

【최택환 기자】=6.1지방선거가 종반전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무소속 신정용 후보가 “지역을 새롭게’‘군민을 편하게 한다”라며 청양군수 후보 8대 공약을 제시하며 표밭을 훑고 있다.

신 후보가 밝힌 8대 공약은 ▶임기 동안 받는 급여 전액 사회 환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어르신 행복 수당 지급 ▶중부권최대산림휴양파크 및 테마별 민속촌 조성 ▶여성종합복지타운 건립 ▶공직자 처우 개선 ▶종합분뇨처리장 설치 및 처리비 지원 ▶’내농내판‘시스템 구축 및 농업 인건비 임금 지원 ▶의료원 소아 전문의 배치 등이다.

임기 내 받은 급여를 사회적 약자와 장학재단을 설립하여 이를 사회에 환원하여 훈훈한 지역사회가 되도록 하고 65세 이상 노인에게 매월 청양상품권 15만 원씩을 추가로 지급, 경제도 살리고 행복한 노후를 보장한다는 게 신 후보의 구상이다.

이와함께 신 후보는 요양, 산림욕,액티비티, 반려동물 동반시설 등 100만 평 규모의 산림 테마파크를 조성하고  그 속에 체험, 힐링, 놀이, 숙박을 할 수 있는 50만 평 크기의 테마 민속촌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사업비는 8천억 원에서 약 1조 원으로 추산되는데 재원 조달은 민간투자자금을 유치하고 국도 군비로 확보한다는 복안이다.

신 후보는 여성복지 향상을 위해 여성타운을 건립하고 공직자 처우 개선을 위해 주거시설 무상대여, 청사 내에 어린이집을 운영, 아이 돌봄 부담을 덜어주겠다고 공약했다.

특히 신 후보는 내가 직접 지은 농산물을 가공하고 내가 직접 판매하는 이른바 ’내농내판‘ 시스템을 구축, 농가 소득을 높이고 농업 관련 인건비 50% 정도를 지원, 농업인의 임금 부담을 덜어주겠다고 다짐했다.

또 신 후보는 축산농가 가축분뇨 처리와 환경 오염 예방을 위해 양돈, 양계 종합분뇨처리장 설치하는 한편 분뇨처리비 50%를 지원하겠다며 지지를 당부했다.

그뿐만 아니라 신 후보는 의료원에 소아 전문의를 배치하여 소아 응급치료는 물론 소아입원실, 소아치과 등 수준이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