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다국어 영상자료로 관광홍보 강화
상태바
청양군, 다국어 영상자료로 관광홍보 강화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23.07.1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비디오 전단지"는 다국어로 풍부한 관광 정보를 제공합니다.

청양군이 관광자원 육성에 디지털 도약에 나선다.

청양군은 방문객들에게 포괄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다국어 비디오 홍보 자료"를 활용할 것이라고 14일 밝혔다. 

판촉에 자주 사용되는 전통적인 종이 전단지는 정보를 전달하고 관심을 부를수 있으나.  상호 작용의 제한, 온라인 사용의 어려움, 종이 낭비와 같은 단점이 있다.

군은 이에따라 휴대전화나 컴퓨터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다국어 영상자료를 개발하여 시간적, 공간적 제약 없이 관광 접근성을 확보했다는 것,

제공된 인터넷 주소에 접속하거나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QR코드를 스캔하면 이용자는 청양의 풍부한 관광정보에 즉시 접속할 수 있다.

멀티미디어 콘텐츠에는 천천호 출렁다리, 백제어린이체험관, 칠갑산, 장곡사, 모덕사 등 지역 명소의 숨막히는 풍경이 담겨 있다.

이 비디오는 목적지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방문자가 더 연결되어 있고 더 많은 것을 탐험할 수 있도록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로 된 다국어 홍보영상의 인터넷 주소(URL)는 (https://publebuble.com/b/CNcheongyang)으로 해외 방문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이나 자세한 사항은 문화체육관광과 관광정책팀(940-2491)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