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오오 모이면 작은변화의 시작'
상태바
'삼삼오오 모이면 작은변화의 시작'
  • 미디어 청양(media cheong yang)
  • 승인 2019.09.21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양군이 청양군마을만들기지원센터를 통해 ‘소액동아리 지원사업’(이하 삼삼오오)을 공모, 경제 및 취미동아리 10곳을 선정했다.올해 처음 시도하는 삼삼오오 사업은 5인이상 경제동아리나 3인이상 취미동아리 참여자들이 공동체 회복을 도모하는 지역 리더로 성장하는 것을 돕기 위한 사업으로 추진계획부터 집행, 정산 과정은 동아리 스스로 결정한다.이번 공모에는 모두 34곳의 공동체가 응모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으며, 선정된 경제동아리 4곳에 각 300만원, 취미동아리 6곳에 각 200만원의 사업비가 지원된다.선정된 경제동아리는 ▲위로숲 ▲예쁜채소 출하동아리 ▲배우고가게 ▲영산암 농산물공동판매장이고, 취미동아리는 ▲청양알려유 ▲청충씨드 ▲징검다리 ▲원동카네이션 ▲공감학교 ▲생각하는 책집이다. (시진:청양군)
청양군이 청양군마을만들기지원센터를 통해 ‘소액동아리 지원사업’(이하 삼삼오오)을 공모, 경제 및 취미동아리 10곳을 선정했다.
올해 처음 시도하는 삼삼오오 사업은 5인이상 경제동아리나 3인이상 취미동아리 참여자들이 공동체 회복을 도모하는 지역 리더로 성장하는 것을 돕기 위한 사업으로 추진계획부터 집행, 정산 과정은 동아리 스스로 결정한다.
이번 공모에는 모두 34곳의 공동체가 응모하는 등 큰 관심을 보였으며, 선정된 경제동아리 4곳에 각 300만원, 취미동아리 6곳에 각 200만원의 사업비가 지원된다.
선정된 경제동아리는 ▲위로숲 ▲예쁜채소 출하동아리 ▲배우고가게 ▲영산암 농산물공동판매장이고, 취미동아리는 ▲청양알려유 ▲청충씨드 ▲징검다리 ▲원동카네이션 ▲공감학교 ▲생각하는 책집이다. (시진:청양군)

 


주요기사
이슈포토